[기타] 등급혜택에는 무엇이 있나요? 영어전화서비스는 모든 등급이 이용가능한가요?
잇츠뉴욕에서는
리턴수수료를 등급별로 다른금액으로 안내해드리고있습니다.
또한, 매달 1일에 정기쿠폰을 등급별로 발급해드립니다.
영어전화 서비스의 경우,
모든 회원분들이 이용가능하시나,
보통은 영작도움을 먼저드리며 이메일로 먼저 진행해보신후 그럼에도 진행이 안될 경우
영어전화 요청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영어전화의 경우 한번 전화시 보통 20분이 소요되기때문에 입고시 업무에 많은 지장을 준답니다.
하여 1:1 문의에 영작 요청을 먼저 부탁드리며 이후에 진행 불가시에만 전화요청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영작의 경우 기본세팅은 잇츠뉴욕 네이버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시답니다.
(메인화면 고객센터 옆 네이버카페 아이콘 클릭시 링크이동이 가능하답니다.)
네이버 카페에 없는 영작의 경우 1:1 게시판에 문의주세요.
[통관] 관세는 어떻게 납부해야하나요?
구입하신 상품이 관세대상일 경우,
상품이 한국에 도착하면 잇츠뉴욕의 담당 관세사 "관세법인영인"으로 부터 연락을 받게 됩니다.
영인관세사에서 안내해드린대로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비] 배송비 결제는 언제 어떻게 하나요?
배송비결제의 경우,
모든상품이 입고완료+포장완료된 시점에서 고객님께 배송비결제에 대한 문자가 발송됩니다.
배송비를 결제해주셔야만 상품이 출고됩니다.
배송비 결제 종류에는 2가지가 있습니다.
예치금, 카드결제 입니다.
예치금 의 경우 미리 어느정도의 금액을 예치금 신청하셔서 입금하시면 해당금액에 따른 신청하신 날짜에 맞춰 환율계산되어
고객님께 예치금을 충전시켜드립니다. 충전된 예치금으로 배송비를 결제하시면 됩니다.
카드결제 의 경우 계좌이체와 마찬가지로 배송비 결제 문자를 안내 받으시고 신청내역에서 배송비 확인후 페이팔/카드결제 선택하시어 배송비를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리턴] 한국에서 이미 받아본 상품을 리턴하고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한국으로 이미 출고완료된 상품을 리턴하실경우,
잇츠뉴욕의 오배송건 혹은 검수오류의 경우(불가능한 검수사항 제외 / 상단메뉴-고객센터-잇츠뉴욕 이용사전에서 확인해주세요) 는 모든 리턴비용이 무료로 진행 됩니다.
하지만 단순변심으로 인한 리턴의 경우,
저희쪽에서 택배서비스를 이용하여 고객님으로 부터 리턴하실 상품을 가져옵니다.
가져온 상품은 잇츠뉴욕 한국지사에서 미국으로 EMS 건으로 다시 반송하게 됩니다.
여기서 발생하는 비용은 택배서비스비용+EMS 비용입니다.
미국에 도착한 상품을 리턴하게되면
잇츠뉴욕 등급별 리턴처리 수수료와 리턴레이블 유무에 따라 리턴레이블 비용이 발생됩니다.
[개인사서함번호] 개인사서함번호란 무엇이며 꼭 기재해야하나요?
개인사서함번호 란,
고객님께서 잇츠뉴욕 사이트에 회원가입시 자동으로 발급되는 고객님의 고유 회원번호입니다.
개인사서함번호는, 미국내 쇼핑몰에서 상품구입시 shipping address 기재란 address2에 반드시 기재해주셔야
상품이 잇츠뉴욕 물류센터에 도착했을당시 고객님의 상품인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사서함번호를 기재를 하지 않으셨을 경우 상품이 어떤 고객분의 것인지 확인이 불가능하여
쪽지 안내없이 노데이터로 보관하는일이 발생할수 있으니, 반드시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대행 신청] 오더번호랑 트래킹번호는 무엇인가요?
오더번호 는 고객님께서 미국내 쇼핑몰에서 상품 구입후 그 구입하신 상품의 주문번호랍니다.
상품 구입후 오더번호는 잇츠뉴욕에서 신청서 작성시 꼭 기재해주셔야한답니다.
오더번호가 중요한이유!
상품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오류가 있을경우 해당상품을 리턴하게 되는 경우가 발생하게 된답니다.
이경우 구입하신 쇼핑몰에 고객님의 오더번호를 알려주고 확인을 받아야하기때문에
오더번호가 중요하답니다.
트래킹번호 는 상품이 구입하신 쇼핑몰로부터 배송이 시작되면 고객님께 이메일 혹은 구입하신 쇼핑몰 고객님의 ACCOUNT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트래킹번호도 오더번호와 마찬가지로 해당쇼핑몰로부터 안내를 받으시면 작성하신 신청서 클릭하신후 수정하기하여
트래킹번호 또한 기재해주셔야 고객님의 상품을 찾기 쉬워진답니다.
트래킹번호가 중요한이유!
트래킹번호를 조회하면 구입하신 상품이 잇츠뉴욕에 배송이 됫다고 나오는데 잇츠뉴욕에서는 받지못한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이경우는 각종 택배사 (UPS, USPS, FEDEX 등) 에서 오배송 된경우로 트래킹번호를 해당 택배사 혹은
구입하신 쇼핑몰에 빠르게 문의하셔야 상품을 찾거나 환불 받을수 있기에 굉장히 중요하답니다.
[배송대행 신청] 노첵배송이 무엇인가요?
노첵배송 이란,
상품의 수량과 관계없이 트래킹번호 1개로 도착한 상품 (단독배송건) 을 저렴한 가격으로 받아보실수있는
배송대행 서비스입니다.
다만 노첵배송은 검수진행없이 재포장없이 구입하신 쇼핑몰로부터 도착한 상태 그대로 입고 및 출고하게됩니다.
하여 상품의 오류 및 파손등에 대한 보상은 불가합니다.
전회원 동일배송비로 배송비가 책정되며, 타배대지의 경우 무검수 배송건의 경우 부피무게를 100% 적용하고있으나
잇츠뉴욕에서는 고객님들의 그런 부담을 줄여드리기위해 노첵배송 (무검수배송)건의 경우에도 부피무게를 무려
20% 할인해드립니다.
노첵배송 상세내용 확인하기 (링크참조)
[기타] 보관료 수수료는 어떻게되나요?
잇츠뉴욕은 상품 도착후 50일까지는 무료 , 51일째부터는 $5불 의 수수료가 발생하며
52일째부터는 매일 $1불씩 추가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노데이터건도 도착일 기준으로 보관료가 발생합니다.
마찬가지로 50일까지는 무료 , 51일째부터는 $5불 의 수수료가 발생.
52일째부터는 매일 $1불씩 추가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하지만 노데이터건의 경우 최대 2달까지만 보관 해드리며, 2달안에 신청서 미작성 및 노데이터 신청을 않하실경우 사전통보없이
일괄폐기 처분 하므로 꼭 상품 도착후 2달안에 신청서 작성하신후 노데이터 신청해주셔야합니다.
[기타] 우편물 수령 서비스는 무엇이며 어떻게 하는건가요?
우편물 수령 서비스 는 말 그래도 고객님의 우편을 대신 수령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예: GNC에서 오는 골드카드 / 빅토리아 시크릿에서 오는 리워드카드 / 그외 다른 쇼핑몰들의 리워드카드 / 혹은 쿠폰등
하지만 우편물 수령 서비스는 무조건 해드리는것이 아니고 잇츠뉴욕 상단메뉴-부가서비스-우편물 수령 서비스 에
꼭 받으셔야할 우편에 관하여 글을 작성해주셔야만 우편물을 대신 수령해드립니다.
우편물 수령 서비스에 글을 작성하실때는 어느 쇼핑몰에서 무엇이 올것인지 알려주셔야하며
수취인이름 누구 와 개인사서함번호 몇번으로 올것이라고 미리 알려주셔야 정확한 수령을 해드릴수있습니다.
우편물 수령 서비스에서 중요한건 잇츠뉴욕 회원님들중 같은 이름을 가지고 계시는 회원님들도 많기때문에
반드시 쇼핑몰로부터 우편물을 받을 쉬핑주소 (수취인주소)에 개인사서함번호를 꼭 기재 하셔야합니다.
그렇지않으면 어느 회원님의것인지 확인이 불가능하여 정확한 수령이 불가능할수도있습니다.
한가지 또 알아주셔야할점은
우편물 수령 서비스는 잇츠뉴욕 뉴저지센터에서만 가능합니다.
꼭 받으셔야하는 우편물은 잇츠뉴욕 뉴저지센터 주소 로 발송될수있도록 해주셔야합니다.
델라센터의 경우 우편물만 갔을경우는 우편물 수령을 대신 해드리지못합니다.
하지만 주문하신 상품과 우편물이 함께 올경우는 대신 수령이 가능합니다.
[인보이스] 인보이스 제거 요청시 바로 폐기 처리하나요?
일반적으로 인보이스는 고객분들께서 신청서 작성하시는 단계에서 인보이스 제거 요청시 그자리에서 바로 폐기 처리합니다.
다만 인보이스에 리턴레이블과 함께 오는 인보이스의 경우 일정기간동안 보관해둡니다.
일정기간이 지난후 리턴레이블과 함께 온 인보이스 또한 폐기 처리를 진행하게됩니다.
하지만 리턴레이블의 경우 주문하신 쇼핑몰에 다시 요청하시면 새로이 받으실수있기때문에 크게 염려하지않으셔도됩니다.
실제로 상품이 도착하였을때 인보이스가 안오는경우가 굉장히 빈번하기때문에 이또한 크게 염려하실 부분은 아닙니다.
[합배송/묶음배송/나눔배송] 만약 포장보류+출고보류같은 신청서들끼리 묶을경우 어떻게되나요?
포장보류 및 포장요청, 출고보류 및 출고요청 이러한 상태의 신청서들끼리 묶음진행을 하실경우
해당신청서들은 묶음이 완료될시 고객님이 적용한 그대로 묶음이 완료되어도 적용됩니다.
두개의 신청서를 하나로 묶음진행시 신청서들의 상태변경은 아래와 같습니다.
출고보류 신청서 + 일반신청서 = 출고보류 로 전환
출고요청 신청서 + 일반신청서 = 일반신청서 로 전환
포장보류 신청서 + 일반신청서 = 포장보류 로 전환
포장요청 신청서 + 일반신청서 = 일반신청서 로 전환
출고보류 신청서 + 출고요청 신청서 = 출고보류 로 전환
포장보류 신청서 + 포장요청 신청서 = 포장보류 로 전환
포장보류 신청서 + 출고보류 신청서= 포장보류/출고보류 둘다 전환
포장보류 신청서 + 출고요청 신청서= 포장보류/출고요청 둘다 전환
포장요청 신청서 + 출고보류 신청서= 포장요청/출고보류 둘다 전환
포장요청 신청서 + 출고요청 신청서= 포장요청/출고요청 둘다 전환
이렇기 때문에 묶음후 상태를 변경하시고 싶으시다면 신청내역에서 상태를 변경해주셔야합니다.
[포장보류/포장요청] 포장보류와 포장요청은 무엇이며 어떨때 사용하는것인가요?
포장보류와 포장요청 은
합배송 및 묶음배송 예정일경우 걸어두시면 좋습니다.
포장보류를 걸어두실경우 해당 신청서의 모든 상품이 입고가 완료되어도 무게 계측은 이루어지지않고
포장진행 또한 하지않습니다.
고객님께서 신청서에 포장보류를 걸어두신걸 포장요청으로 변경해주셔야지만 무게계측이 이루어지고 포장진행을 하니
합배송이 완료되어 출고진행을 원하실경우 반드시 포장보류에서 포장요청으로 변경 해주셔야합니다.
알아두실점!
포장보류 및 포장요청 은 출고보류와 출고요청 과는 다릅니다.
포장보류 및 포장요청 = 합배송 및 묶음배송 원하실경우 / 무게계측 및 포장진행 X
출고보류 및 출고요청 = 합산과세등으로 출고를 미루길 원할경우 / 무게계측 및 포장진행 O
때문에 출고보류를 하실경우 무게계측 및 포장진행은 이루어지고 다만 출고시기만 미루어지는것이니
이점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하지만 포장보류 및 포장요청 버튼과 출고보류 및 출고요청 버튼을 같이 쓰실순 있습니다.
예:
포장보류+출고보류= 해당신청서는 포장진행을 하지않고 출고보류합니다.
포장요청+출고보류= 해당신청서는 포장진행을 하고 출고보류합니다.
[출고보류/출고요청] 출고보류와 출고요청은 어떨때 하는건가요?
출고보류 및 출고요청 은
모든상품이 전부 도착하여 입고가 완료되고 포장까지 마쳤지만 합산과세의 여부등으로 인해
출고보류를 걸어두는것입니다. 출고보류를 걸어두실경우 해당상품은 출고진행이 이루어지지않습니다.
고객님께서 해당신청서를 출고보류->출고요청을 해주셔야지만 출고진행을 하게됩니다.
또한 잇츠뉴욕 자체내에서 고객님의 상품의 합산과세를 확인하기위해 2일 기준으로 걸러내는 작업을 하고있습니다.
이는 고객님께서 따로이 출고보류를 걸어주시지않으셔도 출고스캔시 시스템상 합산과세로 확인이되면 출고진행을 해드리지않고 안전한시기에 들어가게되면 자동 출고진행을 하게됩니다.
하지만 고객님께서도 동일 수취인정보를 기준으로 합산과세를 신경써서 출고보류 및 출고요청을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의하실점은
잇츠뉴욕외에 타배대지도 사용하고 계시다면 잇츠뉴욕은 타배대지의 고객님 상품의 출항정보 입항정보등은 알수없으므로
당연히 여기서 발생하는 합산과세 또한 알수없습니다. 이럴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확인하여
"출고보류 및 출고요청"을 꼭 해주셔야 합산과세를 피하실수있습니다.
합산과세 부분은 잇츠뉴욕에서 책임질수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알아두실점
잇츠뉴욕 시스템상 합산과세를 걸러내는 시스템이 존재하나
고객님께서도 동일 수취인정보를 기준으로 합산과세에 신경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잇츠뉴욕에서는 합산과세 부분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출고보류를 걸어두셨다면 출고를 원하시는 시기에 반드시 출고요청을 해주세요. 신청내역에서 버튼을통해 진행하시면됩니다.*
[합산과세] 합산과세의 기준이 무엇인가요?
합산과세 는
동일 수취인의 주소, 전화번호, 통관번호등이 같을경우 ,
배송신청서를 나누어 작성하더라도 입항일, 쇼핑몰, 상품등이 위 기준에 부합시 합산과세 범위에 적용되십니다.
관세청에서 고시한 합산과세 적용대상은
1. 입항일을 기준으로 하여 같은날짜에 같은 해외 공급자로부터 두건 이상의 물품을 반입하여 수입신고 하는 경우.
2. 동일한 입항일에 둘 이상의 해외공급자로부터 같은 품명이나 종류의 물품을 반입하여 수입신고 하는 경우.
3. 같은 해외 공급자로부터 같은날짜에 구매한 과세대상 물품들을 면세범위로 분할 반입하여 신고하는 경우.
하여 위에 적용이 되는 대상이시라면 합산과세에 적용이 되셔서 관부가세를 물으셔야합니다.
잇츠뉴욕에서는 회원님들의 합산과세를 막기위해 동일 수취인의 주소, 전화번호, 통관번호등이 같을경우 ,
2일 기준으로 출고를 해드리며, 성수기 시즌에는 오프로드 확률을 두고 3일 기준으로 출고진행을 해드립니다.
하지만 타배대지건과의 합산과세 부분은 잇츠뉴욕에서 알수없으므로 고객님께서 이부분을 고려하여
출고보류 및 출고요청을 해주셔야합니다.
또한 알아주셔야할점은 잇츠뉴욕 시스템상 합산과세를 걸러내는 시스템이 있으나,
고객님께서도 동일 수취인 정보를 기준으로 합산과세에 신경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잇츠뉴욕에서는 합산과세 부분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합배송/묶음배송/나눔배송] 합배송을 하고싶은데 어떻게 하는건가요?
합배송 의 경우, 이미 신청서를 작성하셨는데 상품이 전부 입고가 완료되어 무게계측이 완료된 시점
(포장완료)에서는 불가능하십니다. 만약 부득이하게 합배송을 원하실경우 재포장 수수료 $3불이 부과됩니다.
*배송료가 결제진행중 또는 결제완료된 시점에서는 합배송, 묶음배송, 나눔배송등 불가능하십니다.*
하지만! 재포장 수수료가 발생되지 않으려면
합배송하실 신청서에 "포장보류"를 걸어두시면 됩니다.
포장보류시 해당 신청서는 상품이 전부 입고완료가 되어도 무게계측이 이루어지지않고 포장 또한 진행하지않습니다.
고객님께서 해당신청서를"포장보류" -> "포장요청"으로 바꿔주셔야 무게계측 및 포장진행이 이루어집니다.
합배송하는 방법
작성하신 신청서에 입고완료된 상품은 수정 불가능하시고
입고대기 상품은 수정이 가능하십니다. 또한 상품추가 및 상품삭제도 전부 가능하십니다.
[합배송/묶음배송/나눔배송] 합배송과 묶음배송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합배송 은 이미 작성하신 신청서 1개가 존재하는데 추후 다른 상품을 구입하시고 작성하신 신청서에
상품추가를 하는것입니다. 이경우 작성하신 신청서를 클릭하시고 오른쪽 하단에 수정하기 버튼을 통해
신청서 상품 수정 및 추가를 진행하시고 배송신청서 수정완료 버튼을 클릭하시면 수정이 가능합니다.
(입고완료 상품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묶음배송 은 신청서를 2개 이상 작성시 신청서 2개를 신청서 1개로 합하여 묶는것을 말합니다.
고객님께서 묶으실수있는 신청서
신청서(입고대기) + 신청서(입고대기) = 묶음배송 가능
신청서(입고대기) + 신청서(일부입고) = 묶음배송 가능
신청서(일부입고) + 신청서(일부입고) = 묶음배송 불가능
신청서(전부 입고완료) + 신청서(입고대기) = 묶음배송 불가능 - 포장보류일때는 가능
신청서(전부 입고완료) + 신청서(일부입고) = 묶음배송 불가능
신청서(전부 입고완료) + 신청서(전부 입고완료) = 묶음배송 불가능
위에 리스트중 묶음배송 불가능의 경우는 묶음진행시 상품이 누락되거나 잘못된 신청서에 묶음진행을 막기위한
방법이기에 이점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이경우, 따로이 1:1문의 게시판에 묶음배송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잇츠뉴욕 담당자가 고객님의 요청을 확인하여 묶음신청을 대신 해드립니다.
[배송대행 신청] 오더번호와 트래킹번호는 무엇인가요?
오더번호 는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상품의 주문번호입니다.
오더번호는 보통 상품을 구매완료하게되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하여 해당오더번호는 상품 구입후 잇츠뉴욕 신청서작성시에 오더번호 기재란에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트래킹번호 는
구입하신 상품이 해당쇼핑몰로부터 잇츠뉴욕 물류센터로 배송이 시작되면
보통 이메일이나 아니면 구입하신 쇼핑몰 MY ACCOUNT 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받으신 트래킹번호는 후에 작성하신 잇츠뉴욕 신청서에 수정하기 버튼 누르신후 트래킹번호 기재하시고
저장하시면 됩니다.
고객님의 개인사서함번호와 오더번호 트래킹번호로 상품검색이 가능하오니 이부분 참고하셔서 꼭 맞게 기재부탁드립니다.
또한 오더번호로는 상품의 확인여부가 가능하고
트래킹번호로는 상품의 배송여부 확인이 가능하기때문에 굉장히 중요합니다.
이점 참고하셔서 오더번호와 트래킹번호를 신청서 작성시 누락이 없도록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어떤 쇼핑몰에서 회원가입 않하고 비회원으로 주문하였어요. 주문번호를 모르는데 어떻게 하나요?
비회원 (GUEST) 로 주문하셔서 오더내역 확인이 불가능하다면,
구입하신 쇼핑몰로 부터 받으신 확인 이메일이 없으신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받으셨다면 이메일에서 오더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 주문번호 확인을 위해 쇼핑몰에 결제정보를 모두 알려주고 문의해보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상품은 잇츠뉴욕에서 신청서 작성시
오더번호에 모름이라고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고객님께서 비회원으로 주문시 SHIPPING ADDRESS 에 고객님 개인사서함번호등 잘 기재하셨다면
해당상품은 고객님의 개인사서함으로 검색하여 입고가 가능합니다.
신청서를 작성하지 않으신경우는 노데이터로 분류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비회원(GUEST) 으로 주문하시는건 추천해드리지 않습니다.
상품이 오배송되거나 누락될수 있기때문입니다.
[기타] 상품을 잘못 주문하였는데 주문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완료후 다른 상품으로 변경이 가능한지 구입하신 해당 쇼핑몰에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이미 배송이 시작됐다면 주문변경이 불가능하여 리턴으로 진행하는 방법밖엔 없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쇼핑몰 결제 문자를 여러번 받았어요. 왜이런건가요?
미국내 쇼핑몰에서 쇼핑시 처음 구매하시는 경우,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카드가 유효한 카드인지 확인절차를 진행하게 됩니다.
가승인 절차로 진행이 되는데, 미국은 한국처럼 카드 사용 후 승인문자를 보내주는 제도가 아니기 때문에
미국 쇼핑몰 입장에선 그냥 가승인으로 사용 가능한 카드인지 테스트를 해보는것입니다.
주문 후 받으시는 문자는 가승인 문자일 확률이 높습니다.
미국의 경우, 한번에 여러상품을 주문하였어도 배송이 따로 되는경우가 많기 때문에
따로 배송될 때 마다 결제승인 문자를 받아보게 되십니다.
[기타] 상품이 잇츠뉴욕 물류센터 도착시 수취거부도 가능한가요?
배송대행지의 경우 수취거부가 불가능 합니다.
하루에 도착하는 박스가 많기 때문에 동시에 배송오는 상품중 한고객분의 상품을 찾아서
배송해준 택배사 (UPS/USPS/FEDEX) 에 수취거부를 한다는게 업무상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해당 상품을 원하시지 않을경우,
해당 상품이 잇츠뉴욕 센터에 도착하면 리턴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