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 목 [안내] 10월02일 - 10월06일 항공스케줄 작성일자 2017-10-02 오전 5:50:36

 

 

 

 

- 10월 4일 까지는 한국  통관장 휴무로 선적이 불가능하며, 10월 5일 & 6일은 대한항공 스케쥴이 취소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전체 1주간 화물이 같은날 입항하는 스케쥴 & 전 택배사가 같은 스케쥴로 오프로드가 심히 발생할것으로 사료되기에 합산과세 유의를 부탁드립니다.

 

- 배송사로부터 당일 출고상품들은 픽업 및 출고스캔 업무는 정상 운영하게 되며 ,대한항공으로 인계는  10월 3일 화, 10월 5일 목, 10월 6일 금 3일 작업된 화물을 항공사에 미리 인계 예정입니다.

실 항공기는 10/8 출발하나 항공사 인계를 미리하는 이유는 오프로드를 최소화 하고 우선적으로 선적될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 출고일이 늦은 화물이 출고일이 빠른 화물보다 우선 한국에 들어갈수가 있습니다 ( 예 : 10월 2일 출고스캔 ->  오프로드로 10월 13일 입항, 10월 4일 출고스캔 -> 정상 출발하여 10월 10일 입항) 항공사 입장에서는 미리 인계를 받았다 하더라도 모두 같은 비행기에 예약되어있는 경우로. 선적이 용이한 화물을 우선 선적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출고일이 늦은 화물이 우선 도착하여 통관될수도있으니 오프로드에 대한 공지를 주의깊게 확인 부탁드리며, 배송조회를 필히 해보시어 합산 과세 관련하여 더욱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합산과세가 걱정되시는 회원님들은 꼭 "출고보류 및 출고요청" 버튼을 통해 합산과세에 유념하여 출고건을 조절해주시기바랍니다."




오후 입항스케쥴은 화물조합사 상황에 따라 반입지연될 경우 다음날 통관진행 될 수 있습니다.

토요일 입항건은 화물조합사 상황에 따라 월요일 택배인계될 수 있습니다.

금요일 출고건은 항공사 사정에 따라 월요일 입항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