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송대행신청
  • 구매대행신청
  • 배송대행주소지안내
  • 노데이터신청
  • 개인통관부호 이용안내
  • 1:1문의
  • 개인통관부호 이용안내
  • 위로
공지사항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 목 [안내] 우체국 집하 지연으로 인한 배송 지연 안내 작성일자 2017-12-05 오후 3:35:24

안녕하세요.

 

우체국 집하 지연으로 인한 배송 지연 안내해드립니다.

 

인천 특송센터의 경우 화물량의 증가로 모든 통관 라인을 가동하면서 반입, 반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반출 후 우체국 집하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어야 하지만

 

특송센터 우체국 화물을 담당하는 국제우편물류센터의 운송 트럭의 부족으로 정상적이 집하가 진행되고 있지 않습니다.

 

- 배송 또는 통관 조회 시 반출 처리 되었으나 우체국 조회가 불가능한 건

=> 특송센터에서 화물량 증대로 인해 우체국 집하가 지연되는 경우

 

- 우체국 집하는 되었으나 1~2일 동안 업데이트가 안된 경우

=> 특송센터에서 우체국 집하 스캔처리는 하였으나 트럭의 부족으로 국제우편물류센터로 이송이 지연되는 경우

 

위 두가지 상황이 발생하고 있으니 회원님들의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