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송대행신청
  • 구매대행신청
  • 배송대행주소지안내
  • 노데이터신청
  • 개인통관부호 이용안내
  • 1:1문의
  • 개인통관부호 이용안내
  • 위로
공지사항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 목 [공지] 10월 한국 공휴일 업무 안내(개천절, 한글날) 작성일자 2019-09-28 오전 1:13:33

 

 

안녕하세요 인터박스 회원님들,

10월 개천절(목, 03일), 한글날(수. 09일) 공휴일입니다.

관련하여 업무 일정 안내 드리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10월 03일 (목) 개천절]

한국 지사 : 휴무

미국지사 : 정상근무

유럽지사: 정상근무

대교 관세사 : 신고업무만 진행
                 CS, 검사, 통관 미처리업데이트 미진행

ACE 통관장 : 특송센터 및 사무실 최소인원 당직 근무 예정

우체국 : 배송 및 민원 처리 업무 휴무 (반송 재배송, 반품 접수 등 처리 불가능)
          인천국제우편물류센터 화물 집하는 진행



[10월 09일 (수) 한글날]

한국 지사 : 휴무

 

미국지사 : 정상근무

유럽지사: 정상근무

 



대교 관세사 : 신고업무만 진행
                 CS, 검사, 통관 미처리업데이트 미진행

ACE 통관장 : 특송센터 및 사무실 최소인원 당직 근무 예정

우체국 : 배송 및 민원 처리 업무 휴무 (반송 재배송, 반품 접수 등 처리 불가능)
          인천국제우편물류센터 화물 집하는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