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송대행신청
  • 구매대행신청
  • 배송대행주소지안내
  • 노데이터신청
  • 개인통관부호 이용안내
  • 1:1문의
  • 위로
공지사항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 목 [안내] 택배없는 날(14일), 임시공휴일(17일) 관련 택배 배달 업무 일정 작성일자 2020-08-12 오후 4:56:56

 

안녕하세요.

 

 

제목과 같이 금주 택배없는 날과 차주 임시 공휴일 관련 택배 배달 업무 일정 안내 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08월 14일 금요일: 택배 없는 날 => 우체국 택배 배달 업무 정상 진행(일부 휴무 가능)

* 08월 15일 토요일                => 우체국 택배 배달 업무 휴무

* 08일 17일 월요일: 임시 공휴일 => 우체국 택배 배달 업무 휴무

 

해당 기간 입항, 반입 화물은 정상 통관 진행이 되며 우체국 집하 업무도 휴일 근무기준으로 진행이 됩니다.

관련하여 일정이 사전 안내 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