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송대행신청
  • 구매대행신청
  • 배송대행주소지안내
  • 노데이터신청
  • 개인통관부호 이용안내
  • 1:1문의
  • 개인통관부호 이용안내
  • 위로
공지사항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 목 2020년 추석 연휴 및 한글날 업무 일정 안내 작성일자 2020-09-18 오후 3:37:38

 

안녕하세요

 

2020년 09월 30일~10월 4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입니다.

해당 기간 한국 지사 및 협력사 업무 관련 안내 드리겠습니다.

 

추석연휴로 인한 미국지사 발송 일정은 항공편 스케줄이 확정되면 추후 안내 될 예정입니다.

연휴기간 기존 항공편의 일정 취소와 추가 대체편 투입등이 검토되고 있으며 차주 수요일쯤 안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연휴 기간 한국 업무 일정>

 

[우체국]

- 09월 29일(화)까지 정상 업무, 정상 배송, 10월 05일(월)부터 순차적 배송 업무 진행

- 09월 30일(수) 특송센터 통관 완료 건 일부 집하 업무 진행, 10월 04일(일) 오후부터 집하업무 개시

- 10월 05일(월)부터 정상 업무 및 배송업무 진행

- 연휴 전 배송 물량이 많아 회수, 반환 등의 업무 접수 지연 예상.

- 연휴 전후로 우체국 집하 화물량이 많아 배송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신화물 택배]

- 09월 28일까지 화물 접수진행: 28일및 일부 접수건은 연휴 이후 배송 가능

- 09월 29일~ 10월 04일 휴무로 규격외 화물 접수 불가

- 10월 05일 부터 정상 업무 진행 : 추선 연휴 전 후로 화물량이 많아 배송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ACE 통관장]

- 09월 29일(화)까지 정상 근무

- 09월 30일(수), 10월 3일(토) 당직근무

 

 

[대교 관세사]

- 09월 30일 : 신고업무 진행, 별도 CS 전화업무 없음

- 10월 01일~10월 03일 : 휴무

- 10월 04일 : 신고업무 진행, 별도 CS 전화업무 없음

 

 

[한국센터]

- 연휴 기간 전화 업무 불가, 일부 게시판업무 진행

 

  

 *10월 09일 한글날 일정

우체국 :  집하업무 진행, 배달업무는 휴무

대신택배: 휴무

통관장: 당직근무

대교관세사: 수입신고 업무 진행




연휴 기간 업무 일정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