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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 목 [안내] 2022년 구정 연휴 업무 일정 안내 작성일자 2022-01-15 오전 3:13:57

 

안녕하세요
인터박스 회원님들

 
01월 30일~02월 02일은 구정 연휴 기간입니다.
현재 CJ 대한통운의 파업으로 우체국 택배 화물이 급증하여 집하, 배송에 지연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설 연휴전까지 파업이 장기화 될 경우 전체적인 택배 운송에 지연이 예상 되오니 꼭 참고 부탁 드립니다.
(CJ 대한통운의 파업 관련 우체국 택배의 지연 등 내용은 별도 공지 예정)


명절 기간 인터박스 및 협력사 업무 일정 관련 안내 드리겠습니다.


[인터박스 한국 센터]
- 01월 29일(토) ~ 02월 02일(수) : 연휴 기간 전화 업무 불가, 일부 게시판 업무 진행


[우체국]
- 01월 29일(토)까지 정상 배송, 연휴 이후 03일(목)부터 순차적 배송 업무 진행
- 특송센터 화물 집하는 29일까지 진행되며 연휴 이후 03일(목)부터 다시 진행 될 예정입니다.
- 연휴 전 배송 물량이 많아 회수, 반환 등의 업무 접수 지연 예상.
- 연휴 전후로 우체국 집하 화물량이 많아 배송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신화물 택배]
- 01월 29일(토) ~ 02월 02일(수) 휴무로 규격외 화물 접수 및 발송 불가
- 구정 연휴 전 후로 화물량이 많아 배송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통관장]
- 01월 29일(토), 02월 02일(수) 당직 근무
- 01월 30일(일)~02월 01일(화) 휴무

[관세사]
- 01월 29일(토)/ 02월 02일(수) - 신고업무만 진행(CS,미결 미진행)
- 01월 30일(일)~02월 01일(화) 휴무


연휴 기간 일정 참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