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안내] 2022년 구정 연휴 업무 일정 안내 | 작성일자 | 2022-01-15 오전 3:13: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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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인터박스 회원님들 01월 30일~02월 02일은 구정 연휴 기간입니다. 현재 CJ 대한통운의 파업으로 우체국 택배 화물이 급증하여 집하, 배송에 지연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설 연휴전까지 파업이 장기화 될 경우 전체적인 택배 운송에 지연이 예상 되오니 꼭 참고 부탁 드립니다. (CJ 대한통운의 파업 관련 우체국 택배의 지연 등 내용은 별도 공지 예정) 명절 기간 인터박스 및 협력사 업무 일정 관련 안내 드리겠습니다. [인터박스 한국 센터] - 01월 29일(토) ~ 02월 02일(수) : 연휴 기간 전화 업무 불가, 일부 게시판 업무 진행 [우체국] - 01월 29일(토)까지 정상 배송, 연휴 이후 03일(목)부터 순차적 배송 업무 진행 - 특송센터 화물 집하는 29일까지 진행되며 연휴 이후 03일(목)부터 다시 진행 될 예정입니다. - 연휴 전 배송 물량이 많아 회수, 반환 등의 업무 접수 지연 예상. - 연휴 전후로 우체국 집하 화물량이 많아 배송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신화물 택배] - 01월 29일(토) ~ 02월 02일(수) 휴무로 규격외 화물 접수 및 발송 불가 - 구정 연휴 전 후로 화물량이 많아 배송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통관장] - 01월 29일(토), 02월 02일(수) 당직 근무 - 01월 30일(일)~02월 01일(화) 휴무 [관세사] - 01월 29일(토)/ 02월 02일(수) - 신고업무만 진행(CS,미결 미진행) - 01월 30일(일)~02월 01일(화) 휴무 연휴 기간 일정 참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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