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송대행신청
  • 구매대행신청
  • 배송대행주소지안내
  • 노데이터신청
  • 개인통관부호 이용안내
  • 1:1문의
  • 개인통관부호 이용안내
  • 위로
공지사항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 목 [안내]우체국 택배 일요일 집하 업무 휴무 안내 작성일자 2022-07-02 오전 9:33:01

 

안녕하세요, 

제목과 같이, 우체국 택배의 일요일 집하업무 휴무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인천 특송센터로 반입 후 반출된 화물에 대해선 일요일에도 우체국 집하 업무가 진행되어 왔습니다.


최근 일요일 반입 및 통관되는 물품의 접수업무를 휴무 하겠다는 우체국의 입장이 확인 됩니다.
당사 뿐만 아니라, 여타의 특송업체들도 택배운임의 지속적인 인상 등에도 불구하고, 
일요일 집하업무 휴무는 서비스의 질을 악화시키는 상황으로 직결되기에 이에 대한 반대의견을
분명히 전달 하였으나 우체국에선 휴무 결정 후 공지를 하였습니다.


우체국택배 일요일 접수 업무 휴무 적용. (2022/07/10 일부터 시행)


하여, 토요일 오후 입항, 일요일 입항 물품의 택배 접수는 다소 지연될 가능성이 커졌고,
당연히 배송 역시 1~2일 가량 지연 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예상되니 이점 업무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